다형성은 무엇이고 무엇을 위한 것이고 어떻게 사용됩니까?일반적으로 이는 타입 A의 오브젝트들이 타입 B의 객체처럼 동작하는 기능을 나타냅니다.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이것은 통상 계승에 의해서 달성됩니다.더 읽을 수 일부 위키 백과에 대한 링크: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다형성 타입 다형성 편집:고장 난 링크를 수정하였습니다.다형성이란 무엇이며, 무엇을 위한 것이며, 어떻게 사용됩니까?일반적으로 이것은 A타입의 객체가 B타입의 객체처럼 동작하는 기능을 보여줍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이것은 일반적으로 상속을 통해 달성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을 수 있는 일부 위키백과 링크: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다형 유형 다형 편집:부서진 링크를 수정했습니다.다형성은 객체 클래스를 마치 부모 클래스인 것처럼 취급하는 기능입니다.예를 들어 Animal이라는 클래스와 Animal으로부터 계승한 Dog라는 클래스가 있다고 합니다.다형성은 다음과 같이 Dog객체를 Animal오브젝트로서 취급하는 기능입니다.Dog* dog = new dog;Animal* 動物 = 개;Dog* dog = new dog;Animal* 動物 = 개;Dog* dog = new dog;Animal* 動物 = 개;비유를 씁시다.주어진 음악 대본에 대해서 그것을 연주하는 모든 뮤지션은, 해석으로 자신의 터치를 제공합니다.뮤지션은 인터페이스에서 추상화할 수 있고, 뮤지션이 속하는 장르는 해석의 일부 글로벌 룰을 정의 하는 추상 클래스가 될 수 있었으며 연주하는 모든 뮤지션은 구체적인 반으로서 모델화할 수 있습니다.당신이 음악 작품의 청취자라면 바흐의 “푸가와 토카다” 같은 대본에 대한 참조가 있고 그것을 연주하는 모든 음악가는 자신의 방식에서 다형성을 수행합니다.이는 가능한 디자인의 예에 불과합니다.(Java):public interface Music<public void play(Work);}public interface Work<public String getScript();}public class FugaAndTocata는 Work<public string getScript()}{return Bach.getFugaAndToccataScript()}public class An Halloway{plays}plays<//그녀 자신의 스타일에서 플레이하고규율 있는 Stringscript=work.getScript()}}public class Victor Borga는 Musician{public void play(Work){//foofing while while superfyle Stringscript=work.getScript()}public class리스너{public void main(String[]args)}{뮤지션;if(args!=null&&args.length>0&&args[0]. equals(“C”){musician=new Ann Halloway();}else{musician=new Terry Gilliam();}musician.play(new FugaAndTocata();}public interface Music {public void play(Work);}public interface Work {public String getScript();}public class FugaAndTocata は Work {public string getScript()}{return Bach.getFugaAndToccataScript()}public class An Halloway {plays } plays {// 彼女自身のスタイルでプレイする, 規律のあるStringscript = work.getScript()}}public class Victor Borgaは、Musician {public void play(Work) {// foofing while while superfyle Stringscript = work.getScript()}public classリスナー {public void main(String[] args)} {뮤지션; if (args! = null & args. length> 0 &&args[0].equals(“C”) { musician = new Ann Halloway();} else { musician = new Terry Gilliam();} musician.play(new FugaAndTocata());}public interface Music {public void play(Work);}public interface Work {public String getScript();}public class FugaAndTocata は Work {public string getScript()}{return Bach.getFugaAndToccataScript()}public class An Halloway {plays } plays {// 彼女自身のスタイルでプレイする, 規律のあるStringscript = work.getScript()}}public class Victor Borgaは、Musician {public void play(Work) {// foofing while while superfyle Stringscript = work.getScript()}public classリスナー {public void main(String[] args)} {뮤지션; if (args! = null & args. length> 0 &&args[0].equals(“C”) { musician = new Ann Halloway();} else { musician = new Terry Gilliam();} musician.play(new FugaAndTocata());}객체 지향 언어에서 여러 본을 사용하면 같은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여러가지 데이터형을 처리 및 처리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C++로 상속을 고려합니다.클래스 B는 등급 A에서 파생됩니다.A*타입의 포인터(등급 A에 대한 포인터)는 반 A의 오브젝트와 반 B의 객체를 모두 처리하기 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객체 지향 언어로 다형을 사용하면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다양한 데이터 유형을 처리 및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에서의 상속을 고려합니다.클래스 B는 클래스 A에서 파생됩니다. A* 타입의 포인터(클래스 A에 대한 포인터)는 클래스 A의 객체와 클래스 B의 객체를 모두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누군가 이 사람들에게 CUT라고 하면 외과 의사의 헤어 스타일 리스트 배우, 무엇이 벌어질까?의사는 절개를 시작합니다.헤어 스타일리스트는 누군가의 머리를 자르기 시작합니다.배우는 현재의 장면에서 갑자기 행동을 중지하고 감독의 지도를 기다리고 있다.그러므로 위의 표현은 OOP에서 다형성(동일한 이름, 다른 동작)란 무엇인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인터뷰를 하러 가는 것에 면접관이 우리가 앉아 있는 같은 방에서 다형성에 대한 생생한 예를 이야기 보이고 달라고 요청한다면 다음처럼 말하세요.답변-글/창법이 궁금하십니까?문/창문을 통해서 사람이 올 수 있고 공기가 올 수 있다, 빛이 올 수 있고 비가 내린 적이 있습니다.더 잘 이해하고 간단한 방법으로 위의 예를 사용했다.코드에 대한 참조가 필요한 경우에는 상기의 응답에 따르세요.누가 이 사람들한테 CUT라고 하면 외과의사 헤어스타일리스트 배우, 무슨 일이 벌어질까?외과 의사는 절개를 시작합니다.헤어 스타일리스트는 누군가의 머리를 자르기 시작합니다.배우는 현재 장면에서 갑자기 행동을 멈추고 감독의 지도를 기다리고 있다.따라서 위의 표현은 OOP에서 다형(동일한 이름, 다른 동작)이 무엇인지를 보여줍니다.인터뷰를 하러 가는데 면접관이 우리가 앉아 있는 같은 방에서 다형성에 대한 생생한 예를 말하거나 보여달라고 요청하면 다음과 같이 말해주세요.대답 – 글 / 창법이 궁금하신가요?문/창문을 통해 – 사람이 올 수 있고, 공기가 올 수 있고, 빛이 올 수 있고, 비가 올 수 있습니다.더 잘 이해하고 쉬운 방법으로 위의 예시를 사용했습니다.코드에 대한 참조가 필요한 경우는, 상기의 답변에 따라 주세요.다형성: 참조 변수의 종류가 아닌 클래스의 인스턴스에 따라 실행이 달라진다.인터페이스 유형 참조 변수는 해당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모든 클래스입니다 인스턴스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다형성: 참조 변수의 종류가 아닌 클래스의 인스턴스에 따라 실행이 달라진다.인터페이스 유형 참조 변수는 해당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모든 클래스입니다 인스턴스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다형성은 문자 그대로 복수의 형상을 의미합니다.(또는 복수의 형상): 다른 클래스와 같은 이름의 메소드의 객체지만, 워크 플로우가 다릅니다.간단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 X를 생각하고 보세요.그는 혼자일 뿐이지만 많은 사람을 행동합니다.다음과 같이 질문할 수 있습니다.그는 그의 어머니에게 아들이다.그의 친구에 친구.그의 동생에 대한 형제.다형이란 말 그대로 여러 형상을 의미합니다.(또는 여러 형상): 다른 클래스와 같은 이름의 메서드 개체이지만 워크플로우가 다릅니다.간단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 X를 생각해 보세요.그는 혼자일 뿐이지만 많은 사람을 행동합니다.다음과 같이 질문할 수 있습니다.그는 그의 어머니에게 아들이다.그의 친구 중에 친구.그의 여동생에 대한 형제.다형성은 여러가지 형태를 취할 수 있는 개체의 능력입니다.OOP에서 다형성의 가장 일반적인 사용은 부모 클래스 참조가 자식 클래스 객체를 참조하는 데 사용될 때 발생합니다.Java로 작성된 이 예제에는 3가지 타입의 차량이 있습니다.우리는 3개의 다른 객체를 만들고 이들의 wheel메서드를 실행하려고 합니다.다형성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는 개체의 능력입니다. OOP에서 다형성의 가장 일반적인 사용은 부모 클래스 참조가 자녀 클래스 객체를 참조하기 위해 사용될 때 발생합니다. Java에서 작성된 이 예제에는 3가지 유형의 차량이 있습니다. 우리는 3개의 다른 객체를 만들고 이러한 wheel 메소드를 실행하려고 합니다.결과는 이하 대로입니다.자세한 내용은https://github.com/m-vahidalizadeh/java_advanced/blob/master/src/files/PolymorphismExample.java를방문하십시오.도움이 된다면 다행이겠습니다.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자세한 내용은 https://github.com/m-vahidalizadeh/java_advanced/blob/master/src/files/PolymorphismExample.java 를 방문하십시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유추에 의한 간단한 설명 미국 대통령은 다형성을 사용합니다.어떻게?음, 그에게는 많은 고문이 있습니다.”군사 고문, 법률 고문, 핵 물리학자(고문)등 모든 사람은 하나만 책임을 져야.예:사장은 아연 코팅과 양자 물리학의 전문가는 아니다.그는 많은 것을 모릅니다.그러나 그는 나라를 운영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코드를 닮았습니다.관심사와 책임은 관련 클래스/사람으로 분리할 필요가 있습니다.이것은 특히, 변경 시에 코드를 관리하기 쉽습니다.변화는 피할 수 없습니다.상황이 변경된 때에 어플리케이션의 다른 부분을 중단하고 싶지 않아요.대통령은 전문 분야의 핵심에 들어가보다 국가 운영에 충실해야 합니다.대통령이 그 모든 특정 사항을 알고 있다는 게 왜 나쁜 생각일까요?대통령이 사람들에게 구체적으로 무엇을 하라고 지시했다면 대통령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는 의미입니다.대통령이 구체적 사항을 직접 알아야 하지 않을 경우 변경해야 할 때 1군데가 아니라 2곳에서 변경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예를 들어 EPA가 공해 법을 변경하면 그런 일이 발생한 경우 EPA반과 프레지던트 클래스도 변경할 필요가 있습니다.1개 아니라2개의 장소에 코드를 바꾸는 것은 위험한 경우가 있습니다.왜냐하면 관리가 훨씬 어렵기 때문입니다.더 나은 접근은 있습니까?더 나은 접근이 있습니다.대통령은 아무런 상세도 알 필요는 없어요.대통령은 그런 일을 담당하는 사람들에 최상의 조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그는 나라를 운영하기 때문에 많이 접근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예-다형성 접근의 사용:대통령이 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조언을 요청하는 것 뿐입니다.그리고 그것이 실제로 그가 가는 것이며 그것이 훌륭한 대통령이 할 일입니다.그의 고문이 모두 다른 반응을 합니다만 대통령이 의미하는 것을 다 알고 있습니다.Advise().수백명의 사람들이 그의 사무실로 몰려오고 있습니다.그들이 누구인지는 실제로는 중요하지 않아요.대통령이 알고 있는 것은 그가 그들에게 “조언”을 구할 때 그것에 응하고 대답 방법을 알고 있다는 것 뿐입니다.퍼블릭급 미스터 프레지던트{public void RunTheCountry()}{//퍼트 레이어스와 콘디 클래스 등이 인스턴스화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퍼트 레이어스입니다.Advise();//#Petraeus는 10만명의 군대를 팔루자의 콘돌리자에 파견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Advise();//그녀는 이란의 보건 당국자와 무역 협정을 교섭한다고 합니다.”우리는 오바마 케어에 500억달러를 들일 필요가 있다고 말합니다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대통령은 군사적 문제나 의료 또는 국제 외교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 채 말 그대로 국가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문가에게 맡길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 알아야 할 유일한 것은 ‘Advise()’입니다.원하지 않는 것:공공급인 대통령 각하{public void Run The Country()}{//사람들은 대통령 집무실에 들어 그들이 누구인지에 따라서 무엇을 해야 할지를 그들에게 전달하겠습니다.//팔루자 조언-프레즈 씨는 그의 군대에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할지를 전합니다.퍼트 레이어스.TroopNumbers();petraeus를 늘립니다.Security();petraeus를 개선합니다.PayContractors();//콘디 외교 조언-Prez는 콘디에 콘디의 협상 방법을 전합니다.StallNegotiations();조건을 지정합니다.LowBallFigure();조건을 지정합니다.이라크 지도자를 민주적으로 선출한 것은 다음과 같은 이유에서입니다나는 그가 좋아하지 않습니다(//∇//)의료 관계자 보험료()을 올립니다.기존의 조건을 추가합니다아닙니다! 다릅니다!아니요!위의 시나리오에서는 대통령은 모든 일을 하고 있습니다.그는 증가할 병력 수와 기존 조건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다.중동 정책이 바뀌면 대통령도 지휘권을 바꿔야 하고 페토라우스 계급도 바꿔야 한다는 뜻이다.대통령이 그런 종류의 세부 사항에 얽매일 필요가 없어서, Petraeus클래스만 변경하면 됩니다.그는 세부 사항에 대해서 알 필요는 없어요.그가 알아야 할 것은 그가 1개의 주문을 하면 모두 처리된다는 것 뿐입니다.모든 자세한 내용은 전문가에게 맡겨야 합니다.이로써 대통령은 자신이 가장 특기할 수 있습니다.일반 정책을 설정하여 멋있어 보이고 골프 치기입니다:P. 실제로 구현되는 방법-기본 클래스 또는 공통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그것은 사실상 다형성(polymorphism)입니다.정확히 어떻게 됩니까?”공통 인터페이스의 구현”을 사용하여 또는 기본 클래스(계승)을 사용하고-이것을 보다 명확히 밝힌 상기의 응답을 참조하세요.(이 개념을 보다 분명히 이해하려면 인터페이스가 뭔가를 알아야 하며 계승이 무엇인지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그렇지 않으면 어려움에 직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즉, Petraeus, Condi및 HealthOfficials은 모두”인터페이스를 구현” 하는 클래스입니다.Advise()메소드 하나만 포함 IAdvisor인터페이스로 합시다.그러나 지금 우리는 세부 사항에 들어갑니다.이는 이상적이죠.아니에요! 아니에요! 아니요! 위의 시나리오에서 대통령은 모든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증가하는 병력 수와 기존 조건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중동 정책이 바뀌면 대통령도 지휘권을 바꿔야 하고 페트라우스 계급도 바꿔야 한다는 뜻이다. 대통령이 그런 종류의 세부 사항에 얽매일 필요가 없기 때문에 Petraeus 클래스만 변경하면 됩니다. 그는 세부 사항에 대해 알 필요가 없습니다. 그가 알아야 할 것은 그가 하나의 주문을 하면 모든 것이 처리된다는 것뿐입니다. 모든 세부 사항은 전문가에게 맡겨야 합니다.이를 통해 대통령은 자신이 가장 잘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정책을 설정하고 멋있어 보이고 골프를 치는 것입니다:P.실제로 구현되는 방법 – 기본 클래스 또는 공통 인터페이스를 통해 그것은 사실상 다형(polymorphism)입니다. 정확히 어떻게 진행되나요? “공통 인터페이스 구현”을 사용하여 또는 기본 클래스(계승)를 사용하여 – 이를 보다 명확하게 설명하는 위의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이 개념을 더 명확하게 이해하려면 인터페이스가 무엇인지 알아야 하고 상속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즉, Petraeus, Condi 및 Health Officials는 모두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클래스입니다. Advise() 메소드 하나만 포함하는 I Advisor 인터페이스라고 합시다. 하지만 지금 우리는 세부 사항에 들어가 있습니다.이것은 이상적일 것입니다.요약 당신이 정말 알아야 할 것은 이것 뿐입니다:대통령은 상세를 알 필요는 없어요.그것은 다른 사람들에 맡겨집니다.대통령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은 그에게 조언하기 위해서 문을 나설 사람에게 물어볼 것입니다.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조언을 구할 때 무엇을 해야 할지를 절대적으로 알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정말 도움이 된다면 다행이겠습니다.이해 못하는 부분이 있으면 말하고 주시면 다시 한번 맛 보고요.요약 당신이 정말 알아야 할 것은 이것뿐입니다: 대통령은 자세한 내용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맡겨집니다.대통령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은 그에게 조언하기 위해 문을 나서는 사람에게 묻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조언을 구할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절대적으로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정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시면 다시 시도해보겠습니다.다형성을 사용하면 같은 루틴(함수, 메소드)이 다른 타입에 대해서 동작할 수 있습니다.많은 기존의 응답이 많으며형과 하위 유형을 혼동하고 있어 여기에 다 형을 구현하는 3가지 방법(하위 유형을 포함)이 있습니다.파라메터(일반)다형성을 사용하면, 루틴이 일반 파라미터 외에1개 이상의 타입 파라메터를 허용하고 그 타입에서 독자적으로 실행됩니다.서브 타입 다형성을 사용하면, 루틴은 파라미터의 서브 타입에 대해서 동작할 수 있습니다.일시 다형성은 통상 루틴 오버 로딩을 사용하여 다형성 동작을 부여하지만 다른 다형성 구현도 참조할 수 있습니다.또한보십시오:http://wiki.c2.com/?Category다형성 https://en.wikipedia.org/wiki/Polymorphism_(computer_science)다형을 사용하면, 같은 루틴(함수, 메소드)이 다른 타입에 대해 동작할 수 있습니다.많은 기존의 답변이 다형과 하위유형을 혼동하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 다형을 구현하는 3가지 방법(하위유형 포함)이 있습니다.파라미터(일반)의 다형성을 사용하면 루틴이 일반 파라미터 외에 하나 이상의 유형 매개 변수를 허용하고 그 유형에서 독자적으로 실행됩니다.서브 타입 다형을 사용하면 루틴은 파라미터의 서브 타입에 대해 작동할 수 있습니다.임시 다형은 보통 루틴 오버로딩을 사용하여 다형 동작을 부여하지만 다른 다형 구현도 참조할 수 있습니다.또한보십시오:http://wiki.c2.com/?Category다형성https://en.wikipedia.org/wiki/Polymorphism_(computer_science)다형성은 다른 모듈을 호출한다 하나의 모듈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지만 제어 플로우 대신 제어 흐름에 대한 컴파일 시간 종속 지점을 갖습니다.다형성을 사용하면, 고 수준의 모듈이 저질 모듈에 의존하지 않습니다.모두 추상화에 의존하고 있습니다.이는 의존성 반전의 원칙(https://en.wikipedia.org/wiki/Dependency_inversion_principle)을 적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여기서 상기의 정의를 찾았습니다.영상 개시 50분 정도로 강사가 상기의 내용을 설명합니다.https://www.youtube.com/watch?v=TMuno5RZNeE다형성은 다른 모듈을 호출하는 하나의 모듈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지만 제어 흐름 대신 제어 흐름에 대한 컴파일 시간 종속 지점을 가집니다.다형을 사용하면 높은 수준의 모듈이 낮은 수준의 모듈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둘 다 추상화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는 의존성 반전 원칙(https://en.wikipedia.org/wiki/Dependency_inversion_principle )을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여기서 위의 정의를 찾았습니다. 영상 시작 50분 정도면 강사가 위 내용을 설명합니다.https://www.youtube.com/watch?v=TMuno5RZNeE다형성이 뭐죠?다형성은 다음을 수행하는 능력입니다.일반화된 유형의 메소드가 아니라 특수화된 유형의 메소드를 호출 동안 일반화된 타입만 알고 특수화된 유형의 인스턴스에 관한 작업을 호출합니다.이것은 동적 다형성입니다.보존 이름은 있지만, 파라미터가 다른 여러 메서드를 정의합니다.이는 정적 다형성입니다.첫째, 역사적 정의로 가장 중요합니다.다형성은 무엇에 사용됩니까?이로써 클래스 계층 구조의 강력한 형식 일관성을 생성하고 데이터 바인딩만 아니라 부모 형식 중 1개만 해당 형식을 모르는 상태에서 다른 형식의 오브젝트 리스트를 관리하는 등 몇가지 마법 같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강한 타자와 약한 타이핑 견본의 뒤는 점, 선, 직사각형 및 엔화 같은 형태로 Draw()작업이 아무것도 쓰지 않거나 매개 변수를 사용하고 시간 초과를 설정하고 끄는 일입니다.다형성이란 무엇인가요?다형성은 다음을 수행하는 능력입니다.일반화된 유형의 메서드가 아닌 특수화된 유형의 메서드를 호출하는 동안 일반화된 유형만 알고 특수화된 유형의 인스턴스에 대한 태스크를 호출합니다.이것은 동적 다형성입니다.저장 이름은 있지만 파라미터가 다른 여러 메서드를 정의합니다.이것은 정적 다형성입니다.첫째, 역사적 정의와 가장 중요합니다.다형성은 무엇에 사용됩니까?이를 통해 클래스 계층 구조의 강력한 형식 일관성을 생성하고 데이터 바인딩뿐만 아니라 부모 형식 중 하나만 해당 형식을 모르는 상태에서 다른 형식의 객체 목록을 관리하는 등 몇 가지 마법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강한 타이핑과 약한 타이핑 견본 후에는 점, 선, 직사각형 및 원과 같은 형태로 Draw() 작업이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거나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시간 초과를 설정하고 지우는 것입니다.여기서 Shape클래스와 Shape.Draw()메소드는 추상으로 표시되어야 합니다.그들은 이해하기 위한 것은 아닙니다.설명의 여러 형태가 없으면 추상 가상 재정의를 사용하여 형상을 해석하는 동안 CLR에서 호출될 Spahe.Draw()메소드만 호출 메서드를 모릅니다.거기에서 우리가 행동하는 타입의 메소드를 호출합니다.여기서 유형은 리스트 선언으로 Shape입니다.그러므로, 코드는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다형성을 통해서 CLR은 가상 테이블이라는 것을 써서 작업하는 개체의 실제의 유형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좋은 메서드를 호출, 여기서 Shape가 Point의 경우 Shape.Draw()을 부르면 Point.Draw()가 호출됩니다.그러므로, 코드는 모양을 그립니다.더 많은 판독 값 C#-다형성(레벨 1)Java의 다형성(레벨 2)다형성(C#프로그래밍 가이드)가상 메서드 테이블여기서 Shape 클래스와 Shape.Draw() 메서드는 추상으로 표시되어야 합니다.그들은 이해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설명의 다형이 없으면 추상 가상 재정의를 사용하여 형상을 해석하는 동안 CLR에서 호출되는 Spahe.Draw() 메서드만 호출하는 메서드를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행동하는 유형의 메소드를 호출합니다. 여기서 유형은 리스트 선언에 의해 Shape입니다. 따라서 코드는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다형성을 통해서 CLR은 가상 테이블이라는 것을 사용해서 작업하는 개체의 실제 유형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메소드를 호출을 하고 여기서 Shape가 Point일 경우 Shape.Draw()를 호출을 하면 Point.Draw()가 호출이 됩니다. 따라서 코드는 모양을 그립니다.더 많은 판독치 C# – 다형성(레벨 1) 자바의 다형성(레벨 2) 다형성(C# 프로그래밍 가이드) 가상 메서드 테이블OOP의 다형성은 반이 다른 유형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하고 계승은 다형성을 구현하는 하나의 방법입니다.예를 들어 Shape는 인터페이스이며 Square, Circle, Diamond하위 유형이 있습니다.Square개체가 있으므로 Square가 Shape이므로 Square를 Shape에 자동 업 캐스팅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Shape를 Square에 다운 캐스팅할 때는 명시적인 타입 캐스팅해야 합니다.Shape이 Square라고 할 수 없으며 Circle도 되기 때문입니다.그러므로 Square=(Square)shape 같은 코드를 사용하고 수동으로 캐스팅할 필요가 있습니다.모양이 Circle의 경우 Circle이 정사각형이 아니어서 java.lang.ClassCastException이 발생합니다.OOP의 다형성은 클래스가 다른 유형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하며, 계승은 다형성을 구현하는 하나의 방법입니다.예를 들면 Shape는 인터페이스이고 Square, Circle, Diamond 하위 유형이 있습니다. Square 객체가 있기 때문에 Square가 Shape이기 때문에 Square를 Shape에 자동 업 캐스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hape를 Square에 다운 캐스팅하고자 할 때는 명시적인 타입 캐스팅을 해야 합니다. Shape가 Square라고 할 수도 없고 Circle도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따라서 Square=(Square)shape와 같은 코드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캐스팅해야 합니다. 모양이 Circle이면 Circle이 정사각형이 아니기 때문에 java.lang.ClassCastException이 발생합니다.다형성은 다양한 형태로 취할 수 있는 객체의 능력입니다.예를 들어, 인간 클래스에서 남성은 우리가 관계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다양한 형태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예: 남자는 아들의 아버지이고, 아내의 남편이며, 학생들의 교사입니다.다형성은 다양한 형태로 취할 수 있는 객체의 능력입니다.예를 들어, 인간 클래스에서 남성은 우리가 관계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다양한 형태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예: 남자는 아들의 아버지이고, 아내의 남편이며, 학생들의 교사입니다.(나는 전혀 다른 것에 대한 다른 기사를 검색하고 있고, 다형성이 나타났습니다.이제 나는 다형성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렇긴분명히 이 아름다운 방법으로는 설명되지 않았습니다.어딘가에 기록하고 싶었습니다.더 나은 여전히 그것을 공유합니다… 그렇긴http://www.eioba.com/a/1htn/how-i-explained-rest-to-my-wife이 부분에서 계속 읽어 주세요.다형성. 그것은 다른 명사에 같은 동사가 적용할 수 있다는 이상한 방법입니다.(저는 전혀 다른 것에 대한 다른 기사를 검색하고 있었고, 다형성이 나타났습니다. 이제 나는 다형성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분명히 이 아름다운 방법으로는 설명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딘가에 기록하고 싶었습니다.. 더 나은, 여전히 그것을 공유합니다··· http://www.eioba.com/a/1htn/how-i-explained-rest-to-my-wife 이 부분에서 계속 읽어주세요.다형성. 그것은 다른 명사에 같은 동사가 적용될 수 있다는 이상한 방법입니다.다형성은 객체를 구성하는 모든 컴포넌트가 그 반의 서브 클래스에 계승되는 지정된 클래스에서 객체를 사용하는 기능입니다.이는 일단 이 개체가 클래스에 의해서 선언되자 그 아래의 모든 하위권(가장 머나먼/가장 낮은 하위 클래스에 도달할 때까지 해당 하위 클래스 등)이 해당 오브젝트와 해당 컴포넌트(구성)을 계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각 반은 다른 파일에 저장할 필요가 있습니다.다음 코드는 다형성을 예시합니다.슈퍼급:public class<//모든 클래스가 공유하는String maidenName;String패밀리를 정의하는 트리;//비상위권에 디폴트 메소드 public void speak(){System.out.println(“We are all Parents”);}}하위 클래스의 아버지:public class Father는 부모를 확장합니다{//maidenName과 가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리는 여기 있습니다String name=”Joe”;String called=”dad”;//비상위권에 디폴트 메소드 public voidspeak(){System.out.println(“나는 “+name+, 아버지입니다.”;})}을 줍니다자, 또 다른 하위 클래스:public class아이는 아버지를 확장합니다{//maidenName, famil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리, 호출되며 여기에 이름이 붙습니다//상위 클래스에 기본 메서드 public void speak(){System.out.println(“Hi”+called+)을 줍니다.오늘은 무얼 하나요?”);}}실행 방법은 부모 클래스를 참조하여 시작합니다.public class육아{public static void main(String[]args){부모=new Parent();부모=new Father();부모 자녀=새로운 Child();부모. speak();부모. speak();아이 speak();}}각 반은 별도의*.java파일에 선언해야 합니다.코드를 컴파일할 필요가 있습니다.또 maidenName및 familyTree을 계속 멀리까지 사용될 수 있음에 주의하세요.이것이 다형성의 개념입니다.계승의 개념도 여기에서 탐구되는데 여기서1개의 클래스가 사용할 수 있을지, 서브 클래스에 더 정의됩니다.이것이 도움이 되고, 명확하게 되기를 바랍니다.코드를 확인하기 위해서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가 있으면 결과를 투고합니다.기다리셔서 감사합니다!각 반은 별도의 *.java 파일에 선언해야 합니다.코드를 컴파일해야 합니다.또한 maidenName 및 familyTree를 계속 멀리까지 사용할 수 있음에 주의하십시오.이것이다형성의개념입니다.계승의 개념도 여기에서 탐구되고, 여기에서 하나의 클래스를 사용할 수 있는지 하위 클래스에 의해 추가로 정의됩니다.이것이 도움이 되고 명확해지기를 바랍니다.코드를 확인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가 발견되면 결과를 게시합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다형성은 데이터 유형이나 클래스에 따라 객체를 다르게 처리하는 프로그래밍 언어의 능력을 나타냅니다. 보다 구체적으로는 파생 클래스의 메서드를 재정의하는 기능입니다.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다형성은 데이터 유형이나 클래스에 따라 객체를 다르게 처리하는 프로그래밍 언어의 능력을 나타냅니다. 보다 구체적으로는 파생 클래스의 메서드를 재정의하는 기능입니다.다형성:이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개념입니다.같은 메시지에 각각 고유의 방법으로 응답하는 다른 오브젝트의 능력을 다형성라고 합니다.다형성은 모든 클래스가 자체 네임 스페이스에 있다는 사실에서 시작됩니다.클래스 정의 내에서 할당된 이름은 클래스 정의 외부에 할당된 이름과 충돌하지 않습니다.이는 오브젝트의 데이터 구조에 있는 인스턴스 변수와 오브젝트의 메소드의 양쪽에 해당됩니다.C구조의 필드가 보호된 이름 공간에 있도록 오브젝트의 인스턴스 변수입니다.메소드 이름도 보호됩니다.C함수의 이름과 달리 메소드 이름은 글로벌 기호가 아닙니다.1개의 메소드 이름 반은 다른 반의 메소드 이름과 경쟁할 수 없습니다.2개의 아주 다른 반이 같은 이름의 메소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메소드 이름은 객체인터페이스의 일부입니다.객체가 있는 작업을 실행하도록 요구하는 메시지가 송신되면 메시지는 객체가 실행할 필요가 있는 메소드의 이름을 지정합니다.다른 객체는 같은 이름의 메소드를 가질 수 있어 메시지를 수신하는 특정 객체에 관련하여 메시지의 의미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2개의 다른 객체 전송된 같은 메시지는 2개의 고유의 메소드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다형성의 주요 이점은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간소화하는 것입니다.수업 후 수업에서 재이용할 수 있는 규칙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프로그램에 추가하는 각 새로운 기능에 대한 새로운 이름을 작성하는 대신 같은 이름을 재이용할 수 있습니다.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는 추상적인 동작의 집합으로서 설명하고 이를 구현하는 클래스는 다른 것입니다.예:예-1:다음은 Python 2.x로 작성된 간단한 예입니다.classAnimal:def__init__(self, name):#classself.name의 콤스토락타=name deftalk(self):#추상 메서드, 표기법으로 정의되는 것은 raiseNotImplementedError(“서브 클래스는 추상 메서드를 구현할 필요가 있습니다”)classCat(Animal):return’Meow!’반 Dog(Animal):deftalk(sel):return’Woof!woof!’animals=[Cat(‘Missy’), Dog(‘Lassie’)]동물용:print animal.name+’:’+animal.talk()예제-2:다형성은 메소드 오버 로딩 및 메소드 오버 라이드 개념을 사용하고 Java에서 구현됩니다.다형성을 논의하기 위해서, Car의 예를 생각합시다.Ford, Honda, Toyota, BMW, Benz등과 같은 브랜드를 고르십시오.모두 차의 타입입니다.그러나 각각은 이동 동작에 관련된 고유의 고도의 기능과 고도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앞으로 기본 타입의 차를 만들어 봅니다.자동차. 자바public class Car {int price; 문자열명; 문자열 색상; public void move() { System.out.println(“기본적인 차량 이동”);}Ford Car의 예를 구현해 보겠습니다.Ford는 모든 멤버(속성과 메서드)를 상속하도록 Car 유형을 확장합니다.포드, 자바입니다퍼블릭 클래스 Ford는 Car {public void move() {System.out.println(“V엔진으로 이동”)을 확장합니다;}상기의 Ford클래스는 Car클래스를 확장하고 move()메소드도 구현합니다.이동 방식은 이미 상속을 통해서 Ford에서 사용하지만 Ford는 여전히 독자적인 방법으로 메서드를 구현했습니다.이를 메서드 재정의로 합니다.혼다. 자바입니다public class Honda는 Car{public void move(){System.out.println(“i-VTEC 엔진으로 이동”)을 확장한다;}혼다도 포드와 마찬가지로 Car유형을 확장하고 무브 방식을 실현했습니다.메소드의 재정의는 다형성을 유효하게 하는 중요한 기능입니다.메소드의 재정의를 사용하여 Sub형식은 계승을 통해서 사용할 수 있는 메소드의 작동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다형성 Example.java퍼블릭급 다형성 예{public static void main(String[]args){차=신차();카프=신형 포드();카 h=신형 혼다();카. move();f.move();h.move();}}다형성 예제 출력:PolymorphismExample클래스의 메인 메소드부터 Car, Ford및 Honda의 3개의 객체를 작성했습니다.3개의 객체 모두 Car유형에서 참조됩니다.여기서 중요한 점은 A슈퍼 클래스 타입은 객체의 하위 클래스 유형을 참조할 수 있지만, 그 반대의 경우는 불가능합니다.그 이유는 상위권의 모든 멤버가 승계를 사용하고 하위 클래스로 사용할 수 있는 컴파일 시간 중에 컴파일러가 사용 중인 참조 유형에 접근하려는 방법이 있는지를 평가하기 때문입니다.그러므로 PolymorphismExample의 참조 car, f및 h에 대해서 이동 방법은 Car유형에 존재합니다.그러므로, 컴파일러는 문제 없는 컴파일러 프로세스를 통과합니다.다만 런타임의 실행과 관련하고, 가상 머신은 서브 타입의 객체에 대한 메소드를 호출합니다.그러므로 move()메소드는 각각의 구현에서 호출됩니다.그러므로 모든 객체는 Car유형이지만 런타임 중의 실행은 호출이 발생하는 객체에 의해서 다릅니다.이를 다형성라고 합니다.다형 예제 출력:Polymorphism Example 클래스의 메인 메소드로부터 Car, Ford 및 Honda의 3개의 오브젝트를 작성했습니다. 3개의 오브젝트 모두 Car타입으로 참조됩니다.여기서 중요한 점은 A 슈퍼클래스 타입은 오브젝트의 하위 클래스 타입을 참조할 수 있지만 그 반대의 경우는 불가능합니다. 그 이유는 상위 클래스의 모든 멤버가 상속을 사용하여 하위 클래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컴파일 시간 중 컴파일러가 사용 중인 참조 유형에 액세스하려는 메서드가 있는지 여부를 평가하고자 하기 때문입니다.따라서 Polymorphism Example의 참조 car, f 및 h에 대해 이동 메소드는 Car타입에 존재합니다. 따라서 컴파일러는 문제없이 컴파일러 프로세스를 통과합니다.그러나 런타임 실행과 관련하여 가상 머신은 하위 유형의 객체에 대한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따라서 move() 메소드는 각각의 구현으로 호출됩니다.따라서 모든 객체는 Car 타입이지만 런타임 중의 실행은 호출이 발생하는 객체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것을 다형성이라고 합니다.나는 이것이 좋은 답이 많은 오래된 질문이라는 것을 알지만 한 문장으로 된 답을 포함하고 싶습니다.파생 유형을 기본 유형처럼 취급합니다.위의 많은 예제에서 이것을 실제로 보여주고 있는데, 이것이 좋은 간결한 답이라고 생각합니다.나는 이것이 좋은 답이 많은 오래된 질문이라는 것을 알지만 한 문장으로 된 답을 포함하고 싶습니다.파생 유형을 기본 유형처럼 취급합니다.위의 많은 예제에서 이것을 실제로 보여주고 있는데, 이것이 좋은 간결한 답이라고 생각합니다.PHP의 다형성의 이해와 적용에서 Steve Guidetti에 감사 드립니다.다형성은 매우 단순한 개념에 대한 긴 단어입니다.다형성은 공통 인터페이스를 공유하면서 반이 다른 기능을 가진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패턴을 설명합니다.다형성의 이점은 다른 반에서 작업하는 코드가 모두 같은 방법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사용 중의 반을 알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다형성에 대한 실제의 비유는 버튼입니다.버튼의 사용은 누구나 알고 있어요.버튼에 압력을 부추길 뿐입니다.다만, 단추가 ” 한다”것은 접속된 대상으로 사용되는 콘텍스트마다 다르지만 결과는 사용 방법에 영향을 주지 않아요.상사가 버튼을 누르도록 하자 작업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이미 있습니다.프로그래밍의 세계에서는 다형성은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모듈화하고 확장 가능하도록 사용됩니다.다양한 행동 프로세스를 설명하는 더러운 조건문 대신 필요 시 선택하는 교환 가능한 객체를 작성합니다.이것이 다형성의 기본 목표입니다.PHP의 다형성의 이해와 적용에 있어 Steve Guidetti에 감사드립니다.다형성은 아주 단순한 개념에 대한 긴 단어입니다.다형성은 공통 인터페이스를 공유하면서 클래스가 다른 기능을 가진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패턴을 설명합니다.다형성의 장점은 다른 클래스에서 작업하는 코드가 모두 같은 방법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사용 중인 클래스를 알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다형성에 대한 실제 비유는 버튼입니다. 버튼 사용법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버튼에 압력을 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단 버튼이 “하는” 것은 연결된 대상과 사용되는 컨텍스트에 따라 다르지만 결과는 사용방법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상사가 버튼을 누르라고 하면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이미 있는 겁니다.프로그래밍 세계에서 다형성은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모듈화하고 확장 가능하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양한 행동 과정을 설명하는 지저분한 조건문 대신 필요에 따라 선택하는 교환 가능한 객체를 만듭니다. 이것이다형성의기본목표입니다.다른 질문에 대해 다형성에 관한 높은 수준의 개요를 제공했습니다.C++의 다형성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추출물……그것에 대한 간단한 테스트와 「다형성」의 정의로부터 시작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코드를 고려해주세요.Type1 x;Type2 y;f(x);f(y);여기서 f()는 어떤 연산을 실행하기 위한 것으로 x와 y의 값이 입력으로 주어집니다.다형성이 되려면 f()이 타입이 적합한 코드를 찾고 실행하면서 적어도 2개의 고유의 유형(예:int및 double)의 값에서 작동할 필요가 있습니다.(C++의 다형성부터 계속)여기서 f()는 어떤 연산을 수행하기 위한 것으로 x와 y의 값이 입력으로 주어집니다. 다형성이 되려면 f()가 타입에 적합한 코드를 찾아 실행하면서 적어도 2개의 고유한 타입(예: int 및 double)의 값으로 동작해야 합니다. (C++의 다형성에서 계속)다형성은 객체를 통상의 버전으로서 취급할 수 있지만 접근 시 코드가 객체의 정확한 타입을 결정하고 관련 코드를 호출하는 경우입니다.다음은 C#의 예입니다.콘솔어플리케이션 내에서4개의 클래스를 생성합니다.공공 추상 클래스차량{public abstract int Wheels;}공공 반 자전거:차량{public override int Wheels(){return 2;}공공 클래스차:차량{public override int Wheels(){return 4;}공공 클래스 트랙:차량{public override int Wheels()}{return 18;}}}공공 클래스차:차량:차량:차량그런 다음 콘솔 어플리케이션용 모듈의 Main()에서 다음을 생성합니다.public void Main(){List<Vehicle>차량=새 목록<Vehicle>();차량입니다.( 새로운 자전거();차량을 추가합니다.추가(신차):차량입니다.( 새로운 트랙();foreach(Vehicle Vin Vehicle)을 추가합니다.WriteLine(문자열)입니다. 형식(“A{0}에는{1}개의 휠이 있습니다.”, v.GetType(). 이름은 v입니다.바퀴입니다.);}}이 예에서는 기본 클래스의 Vehicle의 목록을 생성합니다.이 명단은 각 하위 클래스에 바퀴가 몇개 있는지 모르지만, 각 하위권이 바퀴가 몇개인지를 알 필요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다음에 목록에 Bicycle, Car, Truck을 추가합니다.다음에 목록의 각 Vehicle을 반복, 모두 동일하게 처리할 수 있지만 각 Vehicles”Wheels”속성에 액세스 할 때, Vehicle클래스는 해당 코드의 실행을 관련 하위 클래스에 위임합니다.실행되는 정확한 코드는 런타임에 참조되는 하위 클래스에 의해서 결정되므로 이 코드는 다형성라고 부릅니다.도움이 된다면 다행이겠습니다.이 예에서는 기본 클래스의 Vehicle 목록을 생성합니다. 이 목록은 각 하위 클래스에 바퀴가 몇 개인지 모르지만, 각 하위 클래스가 바퀴가 몇 개인지 알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그런 다음 목록에 Bicycle, Car, Truck을 추가합니다.그런 다음 목록의 각 Vehicle을 반복하여 모두 동일하게 처리할 수 있는데 각 Vehicles “Wheels” 속성에 접근할 때 Vehicle 클래스는 해당 코드의 실행을 관련 하위 클래스에 위임합니다.실행되는 정확한 코드는 런타임에 참조되는 하위 클래스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이 코드는 다형성이라고 불립니다.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코딩 용어의 다형성은 승계 등을 통해서 객체가 여러 종류로 존재할 수 있는 경우입니다.객체가 갖는 면의 수를 정의한다”Shape”라는 클래스를 생성하면”Square”처럼 이를 계승하는 새로운 클래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 뒤”Square”인스턴스를 작성할 때 필요에 응하고”Shape”에서 “Square”로 앞뒤로 캐스팅할 수 있습니다.코딩 용어의 다형성은 상속 등을 통해 객체가 여러 유형으로 존재할 수 있는 경우입니다. 오브젝트가 가진 면의 개수를 정의하는 “Shape”라고 하는 클래스를 생성하면 “Square”처럼 이를 상속하는 새로운 클래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그 후 “Square” 인스턴스를 만들 때 필요에 따라 “Shape”에서 “Square”로 앞뒤로 캐스팅 할 수 있습니다.다형성은 다음과 같습니다.반 컵{int capacity}반 찻잔:컵{string flavor}반 커피 컵:컵{string brand}컵 c= 새로운 커피 컵();퍼블릭 int프로(Cupc){return c.capacity}입니다특정 인스턴스 대신 컵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각 컵 유형별로 특정 measure() 인스턴스를 제공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도움이 됩니다.특정 인스턴스 대신 컵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각 컵 유형별로 특정 measure() 인스턴스를 제공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도움이 됩니다.다형성(Polymorphism)은 프로그래머가 객체의 필요에 응하고 다른 타입의 오브젝트에 대해서 다른 작업을 실행하는 같은 이름의 메소드를 작성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예를 들어 Fraction이라는 클래스와 ComplexNumber라는 클래스를 개발할 경우 모두 display()이라는 메소드를 포함할 수 있는데 각각은 그 메소드를 다른 방법으로 구현합니다.예를 들어 PHP에서는 다음과 같이 구현할 수 있습니다.다형성(Polymorphism)은 프로그래머가 객체의 필요에 따라 다른 유형의 객체에 대해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동일한 이름의 메서드를 만들 수 있는 능력입니다. 예를 들면 Fraction이라고 하는 클래스와 Complex Number라고 하는 클래스를 개발할 경우 둘 다 display()라고 하는 메소드를 포함할 수 있는데 각각은 그 메소드를 다르게 구현을 합니다. 예를 들면, PHP에서는 다음과 같이 실장할 수 있습니다.출력.이것은 분수입니다: 1/2 이것은 복소수입니다: 1 + 2i다른 응답의 일부는 다형성이 상속과 관련해서만 사용되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아요.예를 들어 Fraction과 ComplexNumber는 모두 display()메소드가 있는 Number라는 추상 클래스를 구현합니다.이 클래스는 Fraction과 ComplexNumber를 모두 구현할 필요가 있습니다.그러나 다형성을 활용하기 위해서 상속은 필요 없습니다.적어도 PHP 같은 동적으로 타입이 지정된 언어(C++또는 Java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로 여러 본을 사용하면 개발자가 미리 객체의 타입을 알 필요 없는 메소드를 호출할 수 있고, 메소드의 올바른 구현이 불린다.예를 들어 사용자가 생성된 Number유형을 선택하려고 합니다.$userNumber입니다 선택 사항=$_GET[‘userNumber]를 선택합니다 옵션’];switch($userNumber)입니다 선택){case’fraction’:$userNumber=new Fraction(1,2);break;case’complex’:$userNumber=new ComplexNumber(1,2);break;}echo”유저의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userNumber->display();echo”\n”;이 경우 개발자가 사용자가 분수 또는 복소수를 선택할지 여부를 미리 알 수 없어도 적절한 display() 메서드가 호출됩니다.이 경우 개발자가 사용자가 분수 또는 복소수를 선택할지 여부를 미리 알 수 없어도 적절한 display() 메서드가 호출됩니다.일반적으로 말하면 동일 또는 표면적으로 유사한 API을 사용하여 다양한 타입 객체를 인터페이스 하는 기능입니다.여러가지 형태가 있습니다:함수 오버 로딩:sqrt(float), sqrt(double)및 sqrt(complex)처럼 이름이 같아서, 파라미터 유형이 다른 여러 함수를 정의합니다.이를 허용하는 대부분의 언어에서는 컴파일러는 전달되는 인수의 타입에 맞는 올바른 언어를 자동적으로 선택하므로, 이것이 컴파일러 시간 많은 형입니다.OOP의 가상 메서드:클래스의 메서드는 하위권의 특성에 맞추어 다양한 구현을 들 수 있습니다.이들 각각은 기본 클래스에서 제공된 구현을 재정의한답니다.기본 클래스 또는 그 하위 클래스 중 하나일 가능성 있는 오브젝트를 주면, 올바른 구현이 곧 선택되므로 이것이 런타임 많은 형입니다.템플릿:함수, 클래스 등이 타입에 의해서 매개 변수화될 가능성 있는 일부 객체 지향 언어의 기능입니다.예를 들어 일반”리스트”템플릿클래스를 정의한 뒤”정수 리스트”,”문자열 목록”,”문자열 목록”등과 인스턴스화할 수 있습니다.통상 임의의 요소 유형의 데이터 구조에 대해서 코드를 한번 작성하면 컴파일러에서 다양한 요소 유형의 버전이 생성됩니다.일반적으로 동일하거나 표면적으로 유사한 API를 사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객체를 인터페이스하는 기능입니다.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함수 오버로딩: sqrt(float), sqrt(double) 및 sqrt(complex)와 같이 이름이 같고 파라미터 타입이 다른 여러 함수를 정의합니다. 이를 허용하는 대부분의 언어에서 컴파일러는 전달되는 인수 유형에 맞는 올바른 언어를 자동으로 선택하기 때문에 이것이 컴파일러 시간 다형입니다.OOP 가상 메소드 : 클래스 메소드는 하위 클래스의 특성에 맞게 다양한 구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들 각각은 기본 클래스에 제공된 구현을 재정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본 클래스 또는 그 하위 클래스 중 하나일 가능성이 있는 오브젝트가 주어지면 올바른 구현이 바로 선택되므로 이것이 런타임 다형입니다.템플릿: 함수, 클래스 등이 유형에 따라 파라미터화될 수 있는 일부 객체 지향 언어의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일반 “목록” 템플릿 클래스를 정의한 후 “정수목록”, “문자목록”, “문자목록” 등으로 인스턴스화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임의의 요소 유형의 데이터 구조에 대해 코드를 한 번 작성하면 컴파일러에서 다양한 요소 유형의 버전이 생성됩니다.다형성라는 용어는 이하에서 유래하고 있습니다.폴리= 많은 형태론=변화하는 능력 프로그래밍에서 다형성은 객체를 1개 이상의 타입으로 “공” 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입니다.예를 들어:학생 객체는 사람의 객체이기도 합니다.당신이 학생을 ” 본다”(즉, 캐스트)당신은 아마도 학생 ID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항상 사람과 할 수는 없잖아요?(사람은 반드시 학생이 아니고 학생증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그러나 사람에게는 이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학생도 그렇습니다.결론으로서 다른 “각도”에서 같은 객체를 ” 본다”것은 다른 “관점”(즉, 다른 속성 또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이 기술을 사용하면 다양한 각도에서 ” 볼 수 있다”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왜 다형성을 사용합니까?우선…이래봬도추상화. 이 시점에서 충분한 정보가 필요합니다.:)다형성이라는 용어는 아래에서 유래되었습니다.폴리 = 많은 형태론 = 변화하는 능력 프로그래밍에서 다형성은 객체를 하나 이상의 유형으로 “볼”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학생 객체는 사람의 객체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학생을 ‘보기'(즉, 캐스트), 당신은 아마 학생 ID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항상 사람과 할 수는 없잖아요? (사람은 꼭 학생이 아니기 때문에 학생증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에게는 이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학생들도 그래요.결론적으로 다른 ‘각도’에서 같은 객체를 ‘보는’ 것은 다른 ‘관점'(즉, 다른 속성 또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이 기술을 사용하면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는’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왜 다형을 사용하나요? 우선······ 추상화. 이 시점에서 충분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 용어의 그리스어의 뿌리에 대해서 생각하면 밝혀집니다.폴리=다수:폴리곤=다면, 폴리스티렌=다수 스틸렌(a), 다언어=다수 언어 등. 형태=변화 또는 형태:형태학=생물학적 형태에 관한 연구, 몰피우스=어떤 형태로 잡힌 꿈의 그리스 신. 그러므로 다형성은 다양한 기본 형식(데이터 타입)에 대해서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기능(프로그래밍에서)입니다. 예를 들면 많은 언어에서 정수와 부동 소수 점은 타입이 다르다는 사실에 관계 없이 덧셈, 뺄셈, 곱셈 등을 할 수 있으므로 암묵적으로 많은 형입니다.그것들은 일반적인 용어로 객체와는 거의 간주되지 않습니다.그러나 같은 방식으로 BigDecimal, Rational또는 Imaginary 같은 반은 다른 데이터 타입에서 동작하더라도 이런 작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고전적인 예는 Shape클래스와 이 클래스에서 계승할 수 있는 모든 클래스(정방형, 엔, 십이 면체, 불규칙 다각형, splat등)입니다.다형성을 사용하면 이들 각 반에 다른 기본 데이터가 있습니다.점의 형태에는 두개의 좌표만 필요합니다(물론 두차원 공간에 있다고 가정).원에는 중심으로 반경이 필요합니다.정방형이나 장방형은 왼쪽 위 구석과 오른쪽 시타즈미와(아마도)회전에 대한 2개의 좌표가 필요합니다.불규칙한 다각형에는 일련의 선이 필요합니다.반이 그 코드와 데이터를 담당토록 함으로써 다형성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이 예에서는 모든 클래스에는 독자적인 Draw()함수가 있고 클라이언트 코드는 다음과 같이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샤펠. 사람은 안정적이다. ( )모든 형상에 대한 올바른 동작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는 코드가 데이터와 분리되어 있으며, drawSquare()및 drawCircle()이라는 기능이 있는 이전의 방식과는 대조적입니다.객체 지향 다형성 및 계승은 모두 밀접하게 관련하는 개념이며, 꼭 알 필요가 있습니다.저의 오랜 경력 동안 기본적으로 흐트러진 많은 “은색의 탄환”이 있었지만 OO의 패러다임은 좋은 것이 판명되었습니다.그것을 배우고 이해하고 사랑하세요-당신은 좋아할 거에요:-)(a)원래 농담으로 썼는데 정확하고 그래서 그만큼 재미 있지 않았습니다.단수체 스티렌은 탄소와 수소 C8 H8에서 만들어지고 폴리스티렌은(C8 H8)n그룹이 만들어집니다.아마 나는 염증이 문자 p의 많은 출현했다고 말했어야 했지만 지금은 농담을 설명해야 했고, 그나마 재미 없는 것 같아요.가끔 당신은 당신이 뒤에 있는 동안 종료해야 합니다:-)모든 형상에 대한 올바른 동작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는 코드가 데이터와 분리되어 있고 drawSquare() 및 drawCircle()과 같은 기능이 있었던 이전 방식과는 대조적입니다.객체 지향, 다형성 및 계승은 모두 밀접하게 관련된 개념으로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나의 오랜 경력 동안 기본적으로 흐트러진 많은 ‘은색 총알’이 있었지만 OO 패러다임은 좋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것을 배우고, 이해하고, 사랑하세요 – 당신은 기뻐할 것입니다 :-)(a) 원래 농담으로 썼지만 정확하고 따라서 그렇게 재미있지 않았어요. 단량체 스티렌은 탄소와 수소 C8 H8로 만들어지고, 폴리스티렌은 (C8 H8)n의 그룹으로 만들어집니다.아마도 나는 용종이 문자 p의 많은 출현이었다고 말했어야 했는데, 지금은 농담을 설명해야 했고, 그마저도 재미가 없는 것 같아요.때때로 당신은 당신이 뒤에 있는 동안 종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