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스테인리스 트롤리 화분정리대로 사용해봄

오늘은 요즘 핫한 미드센츄리 모던 인테리어에 아주 잘 어울리는 이동식 스테인리스 트롤리를 화분 정리대로 사용해 본 리뷰를 해보자.

오늘은 요즘 핫한 미드센츄리 모던 인테리어에 아주 잘 어울리는 이동식 스테인리스 트롤리를 화분 정리대로 사용해 본 리뷰를 해보자.

리뷰할 상품 이름은 라다미노스 텐레스트 롤리이고 폭 사이즈가 다른 M/L 두 사이즈가 있는데 나는 수납을 많이 하고 싶은 사람이라 라지 사이즈로 픽!

구성은 아주 간단하고 포장도 예쁘다.그리고 마음에 드는 것은 사용설명서가 한글이라 조립할 때 편했다는 것.내가 이케아 조립을 정말 많이 해본 한 사람이지만 한글 설명서의 필요성은 항상 느껴…

그리고 라다미노스 텐레스트 롤리가 타사 제품보다 조금 더 신뢰할 수 있는 부분이 SUS304 사용으로 화분 정리대로 사용할 경우 아무래도 식물 관리를 하다 보면 주변에 물이 흐르거나 고일 수 있는데 SUS304 소재 덕분에 녹슬지 않는다는 점이다.

그럼 조립 먼저 빨리 해보도록 할게.다른 추가 공구가 필요 없고 조립도 너무 쉬워! 그래서 오랜만에 남편 도움 없이 혼자 똑똑 해봤다.우리 집 자체가 좀 화려한 분위기는 아니라서 미드센츄리 모던 인테리어가 어울릴 것 같은데 일단 도전해볼게.

아래는 홈카페용

역시 스테인리스 재질이라 그런지 식물과 잘 어울려서 그런지 모던한 분위기의 화분 정리대로 쓰기 딱이긴 한 것 같다.

태양이 보이지 않아서 상태가 나쁘다..

솔직히 이 화분도 내가 어디에 두면 좋을지 몰라서 매번 바닥에 놓았던 화분인데… 뭔가 자기 자리를 찾은 느낌이랄까.

바퀴도 잘 굴러 이동이 용이하므로 해가 지는 공간으로 옮겨가면서 식물 관리에도 좋다.

베란다에 놓으면 또 다른 느낌이야?우리 집 인테리어가 주로 원목 앤 화이트라서 저는 베란다를 주로 다른 분위기로 많이 꾸미는 편인데 이동식 스테인리스 트롤리만 가져와도 분위기가 달라진다.

그리고 거실 노란 바닥에도 의외로 잘 어울려!나는 당연히 노란 바닥에는 이질감이 있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우러졌다.

화분이 없으면 다양한 소품을 올려도 예쁘고, 주방 옆에 사이드 수납이라는 개념으로 두어도 좋아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화분 정리대로 쓸 때도 그렇고 주방 또한 의외로 물도 많이 튀는 공간이기 때문에 스테인리스 트롤리 같은 경우는 내식성이 좋은지 체크를 해야 하는데 녹이 잘 슬지 않는 재질이라 어떤 공간에서도 어떤 용도로 쓰셔도 굿.미드센츄리 모던 인테리어가 유행하는 그래서 몇 십만원짜리 스텐 트롤리를 사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 부분에서도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다.스텐 재질의 모던한 화분 정리대를 찾으시는 분들이다 미노 이동식 스테인레스 트롤리 추천드리며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라다미노 스텐 미드센츄리 모던 트롤리 M : 라다미노 [라다미노] Select your own Objet.bit.ly라다미노 스텐 미드센츄리 모던 트롤리 M : 라다미노 [라다미노] Select your own Objet.bit.ly라다미노 스텐 미드센츄리 모던 트롤리 M : 라다미노 [라다미노] Select your own Objet.bit.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